1.로딩 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 로딩이미지.  
  • 1.로고 관리

    아래이미지는 로고이미지입니다.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 해주세요.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PC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5.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

  • 검색 SEARCH

    FAQ 자주하는질문

    제목

    18K, 14K 금(GOLD) 맞나요? / 금(GOLD)인데 구부러지나요? 끊어지나요? / 색상이 변하기도 하나요?

    작성자 금빵언니(ip:)

    작성일 2017-07-28

    조회 374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금빵언니 주얼리는 18K, 14K 금(GOLD)만을 취급합니다. 전 세계 공통적으로 18K, 14K 확인법은 제품 내부 또는 외부 각인입니다.

    그 이유인즉슨 금제품 제조에 있어 해당 금의 순도를 표기하는 것은 제조업자의 제작 의무이며 법적인 표기이기 때문입니다.


    18K = 750   금 함량이 75.0% 라는 뜻입니다.

    14K = 585   금 함량이 58.5% 라는 뜻입니다.


    (순금)24K=999   금 함량이 99.9% 라는 뜻입니다.

    금장&도금(Gold Plated)제품의 경우엔 별도 표시를 하고 있습니다. (ex. 시계의 머리 부분)

    ▶ 때에 따라 각인을 넣을 수 없을 만큼 작은 제품에 각인이 들어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 시 보증서를 함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각인은 최대한 샘플 제품과 동일하게 작업하지만, 때에 따라 다른 위치에 들어가거나 18K가 750으로 또는 750이 18K로 바뀌어 각인될 수 있습니다. 똑같은 함량 표기입니다.


    금은 연성이 높은 광물로 세게 힘을 주면 구부러지거나 끊어질 수 있으며, 딱딱한 것과 닿으면 그대로 긁히고 광택을 잃게 됩니다.

    사용하다 보면 무광 제품처럼 스크래치가 나는 것도 같은 이치입니다. 순금(금 함량 99.9%)에 다른 합금을 섞어 18K(75.0%)나, 14K(58.5%)로 낮추는 것도 금의 무른 성질 때문입니다.

    주얼리는 몸을 치장하기 위한 장신구입니다. 올바른 착용과 보관은 필수입니다!

    특히 두께가 얇은 금 제품일수록 주의를 요구하며, 항상 제품을 소중하게 다루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 색상이 변하기도 하나요?

    24K 순금은 순수한 금 함량이 99.9%로 변하지 않습니다.

    18K는 75%를 제외한 25%에 다른 합금이 들어가게 됩니다. 14K는 58.5%를 제외한 41.5%가 다른 합금으로 채워집니다.


    합금으로 인하여 18K와 14K는 아주 적은 확률이지만, 여러 원인에 의해 부분적으로 변하는 부분이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이 오래되면 금은 변하지 않지만, 합금이 산화되면서 노랗게 변하는 산화 현상이 생깁니다. 이 부분은 세척을 하면 다시 복구가 됩니다.


    순금은 예로부터 어떤 시대에서도 환금성을 보장받았던 역사적이고 필수적인 특별한 금속입니다. 단어 그대로 귀금속(貴金屬), 매우 귀한 금속인 것입니다.

    순금은 매우 부드러운 성질을 지녔습니다. 그래서 순금 주얼리를 하게 되더라도 잠금장치 등은 꼭 18K나 14K를 사용합니다.

    무른 성질로 인해 작은 충격에도 형태가 변화되어 잠금 및 보석 세팅이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화이트골드 제품

    화이트골드 제품은 자체 18K/14K로 제작하였다고 하더라도 마지막에 화이트 '도금' 과정을 한 번 거치게 됩니다.

    노란 순금을 18K 화이트골드로 바꾸려고 할 때, 25%에 화이트 합금을 넣는다고 하더라도, % 상 완전한 화이트색상을 내는 것 자체가 힘들기 때문에 그 위에 한 번 더 화이트 도금을 하게 됩니다.

    화이트 도금이 벗겨지면서 화이트가 아닌 노란빛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재도금 및 폴리싱(광처리)을 추천해 드립니다.


    땜 한 부분

    땜은 합금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변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등 여러 환경적인 요소에 의해

    보통 착용 후에 화장품이나 향수 등 어떤 화학적 요소들이 묻은 체 케이스에 장시간 넣어졌을 경우 이런 일이 종종 생기기도 합니다.

    비슷한 경우로 귀걸이나 피어싱처럼 빼지 않고 장기간 착용한 경우 샴푸 린스 및 귀의 이물질 등… 여러 요소에 의해 부분적 변색이 오기도 합니다. 폴리싱(광처리)을 추천해 드립니다.


    제품이 오래된 경우

    오래될수록 불순물이 끼거나 색이 변하게 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폴리싱(광처리)을 추천해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